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으니 컬렉터나 갤러리 관계자는 언제든 원하는 장소에서 편하게 작품을 감상할 수 있어요. 해외 컬렉터와도 쉽게 연결되어 글로벌한 네트워크를 확장할 수 있죠.
2. 맞춤형 링크로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어요.
각 컬렉터나 갤러리 관계자에게 개별 링크를 제공하여, 불특정 다수에게 무분별하게 공유될 걱정 없이 작품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어요. 또한, 작품을 시리즈별로 구성하거나, 지난 전시·다가올 전시 등 특정 주제에 맞춰 큐레이션하여 더욱 효과적으로 작품을 소개할 수 있습니다.
3. 구글 캘린더 연동: 중요한 일정을 놓치지 않아요.
한 번의 클릭으로 구글 캘린더에 일정을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컬렉터와 고객들이 전시를 놓치지 않도록 도울 수 있어요. 중요한 이벤트를 잊지 않고 참여할 수 있도록 공유해 보세요.
작품 공유를 더욱 특별하고 전문적으로 만들어 줄 아트스푼의 프라이빗 뷰잉룸! 지금 바로 경험해보세요.
최금곤 작가님은 기하학적 추상미술로 공간과 감정을 새롭게 해석하고 있어요. 그의 작품에선 사각형, 오각형 같은 도형들이 점, 선, 면으로 만나 독특한 리듬감을 만들어내죠.
작가님의 작업은 '면'의 조형적 가능성을 탐구하는 데서 출발했어요. 면이 쌓이고 변형되는 과정을 통해 기억과 감정을 시각화하며 새로운 형상을 만들어내죠. 특히 '면의 중첩과 변형'으로 기억을 표현하는 작업은 어린 시절 블록 놀이를 떠올리게 하지만, 그 속엔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우리의 감각과 경험을 담아내려는 깊은 의도가 숨어있답니다. 최금곤 작가의 단순하지만 깊이 있는 작품 세계, 직접 만나보면 어떤 느낌이 들까요?